RX Sereis
제품특징
소프트 랜딩 시스템포크가 지면에 닿기 전에 속도를 줄이는 ‘소프트 랜딩 시스템’을 적용하여 충격과 소음을 최소화합니다 |
로드 & 주행 인터락 시스템운전자가 탑승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자세로 탑승 하였을 경우 디스플레이에 경고 메세지가 나타납니다. |
내구성이 뛰어난 고강도 프레임모노코크 프레임을 도입하여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케스트 아이언 후방에 범퍼를 장착하여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장비를 보호합니다 |
경사로 밀림방지(안티롤백)언덕에서 일시적으로 정지할 경우, 브레이크와 엑셀을 작동하지 않으면 느린 속도로 내려가도록 설계되어 있어 밀림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다시 주행할 수 있습니다 |
운전자 감지 시스템발판에 ‘프레젠스 스위치’를 탑재하여 작업자가 완전히 발판에 올라서서 안전하고 안정적인 자세로 조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. |
손쉬운 ECO모드 변경P, N, C 중 어느 모드를 설정해 놓았어도 바로 ECO 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|
오토 파워오프시스템전원을 켠 상태에서 15분 이상 작동을 하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메인 전력을 차단합니다. |
다기능 디스플레이(LCD모니터)배터리 상태, 주행속도, 사용시간, 거북이 모드 등 지게차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. 작업자의 선호와 작업 환경에 따라 디스플레이 변경 가능합니다 |
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작업자의 숙련도에 맞게 가속도, 반응, 조작레버 등을 커스터마이징 하여 주행과 유압 반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 |
장비 회전과 유압 작동 시 안정성 향상센서가 주행과 유압 상태를 감지합니다. 상황에 따라 링크를 컨트롤하여 장비의 회전과 유압작동 시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. |
미끄럼방지 컨트롤주행 중에 타이어가 미끄러지는 것이 인식되면 자동적으로 파워를 제한하여 장비가 부드럽게 주행하도록 합니다. |
제품제원
모델 | 단위 | RX 시리즈 | 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차량제원 | 모델명 | 전동RX | 전동RX | 전동RX | 전동RX | 전동RX | 전동RX | 전동RX | 전동RX | ||
(1.0ton) | (1.3ton) | (1.4ton) | (1.5ton) | (1.8ton) | (2.0ton) | (2.5ton) | (3.0ton) | ||||
형식명 | U01F | U01F | U01F | U01F | U01F | U01F | U01F | U01F | |||
(L)10U | (L)13U | (L)14U | (L)15U | (L)18U | (L)20U | (L)25U | (L)30U | ||||
적재능력 | Q | kg | 1000 | 1250 | 1350 | 1500 | 1800 | 2000 | 2500 | 3000 | |
하중중심 | C | mm | 500 | 500 | 500 | 500 | 500 | 500 | 500 | 500 | |
사용연료 | Battery | Battery | Battery | Battery | Battery | Battery | Battery | Battery | |||
운전방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|||
타이어 형식 |
전/후 | 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||
휠 (×=구동) |
전/후 | 2/ 1X + 2 | 2/ 1X + 2 | 2/ 1X + 2 | 2/ 1X + 2 | 2/ 1X + 2 | 2/ 1X + 2 | 2/ 1X + 2 | 2/ 1X + 2 | ||
일반제원 | 최대인상 높이 |
h3 | mm | 3000 | 3000 | 3000 | 3000 | 3000 | 3000 | 3000 | 3000 |
자유인상 높이 |
h2 | mm | 150 | 150 | 150 | 150 | 150 | 150 | 150 | 155 | |
포크 사이즈 |
두께 ×넓이 ×길이 |
mm | 35 ×100 ×770 |
35 ×100 ×850 |
35 ×100 ×850 |
35 ×100 ×920 |
35 ×100 ×920 |
40 ×122 ×920 |
40 ×122 ×920 |
45 ×122 ×920 |
|
포크 벌림폭 |
최대/최소 | mm | 730/225 | 730/225 | 730/225 | 730/225 | 730/225 | 780/225 | 780/225 | 780/225 | |
틸트 각도 |
α/β 전/후 | deg | 3/5 | 3/5 | 3/5 | 3/5 | 3/5 | 3/5 | 3/5 | 3/5 | |
전장 | L2 | mm | 1870 | 1950 | 1950 | 2070 | 2105 | 2190 | 2195 | 2300 | |
전폭 | B | mm | 1090 | 1090 | 1090 | 1090 | 1090 | 1165 | 1220 | 1220 | |
마스트 최저높이 |
h1 | mm | 1995 | 1995 | 1995 | 1995 | 1995 | 1995 | 1995 | 2020 | |
마스트 최고높이 |
h4 | mm | 3930 | 3930 | 3930 | 3930 | 3930 | 3940 | 3940 | 3945 | |
헤드가드 높이 |
h6 | mm | 2240 | 2240 | 2240 | 2240 | 2240 | 2300 | 2300 | 2300 | |
최소회전 반경 |
Wa | mm | 1355 | 1495 | 1495 | 1580 | 1755 | 1780 | 1955 | 2055 | |
전방 오버행 |
X | mm | 190 | 190 | 190 | 190 | 199(200) | 205(200) | 200(210) | 210 | |
직각적재 통로폭ㄷ |
팔레트 (L×W) 800×1100 /1000×1200 |
mm | 2160/2340 | 2200/2370 | 2200/2370 | 2260/2430 | 2360/2510 | 2410/2570 | 2520/2640 | 2620/2750 | |
성능 | 주행속도 | 부하 /무부하 |
km/h | 9.5/11 | 9.5/11 | 9.5/11 | 9/10.5 | 9/10.5 | 10/11.5 | 9.5/11.5 | 15/17.5 |
상승속도 | 부하 /무부하 |
mm/s | 360/560 | 340/560 | 320/560 | 310/560 | 280/560 | 300/500 | 280/500 | 220/420 | |
하강속도 | 부하 /무부하 |
mm/s | 460-560 | 460-560 | 460-560 | 460-560 | 460-560 | 410-560 | 410-560 | 410-560 | |
/425-560 | /425-560 | /425-560 | /425-560 | /425-560 | /450-560 | /450-560 | /450-560 | ||||
중량 | 총중량 | kg | 1700 | 1855 | 1855 | 1870 | 1890 | 2405(2390) | 2570(2555) | 2740(2725) | |
축하중 | 부하 (전륜/후륜) |
kg | 2460/240 | 2840/265 | 2995/210 | 3160/210 | 3505/185 | 4050/355 | 4720/350 | 5740/300 | |
무부하 (전륜/후륜) |
kg | 840/860 | 900/955 | 900/955 | 890/980 | 875/1015 | 1140/1265 | 1170/1400 | 1245/1495 | ||
차체제원 | 타이어 | 전륜(로드) | 254×102, 솔리드 |
254×102, 우레탄 |
254×102, 우레탄 |
254×102, 우레탄 |
254×102, 우레탄 |
267×114, 우레탄 |
267×135, 우레탄 |
267×135, 우레탄 |
|
후륜(주행) | 330×145, 솔리드 |
330×145, 솔리드 |
330×145, 솔리드 |
330×145, 솔리드 |
330×145, 솔리드 |
394×152 솔리드 |
394×152 솔리드 |
394×152 솔리드 |
|||
후륜 (캐스터) |
178×73, 솔리드 |
178×73, 솔리드 |
178×73, 솔리드 |
178×73, 솔리드 |
178×73, 솔리드 |
204×74, 솔리드 |
204×74, 솔리드 |
204×74, 솔리드 |
|||
축간거리 | y | mm | 1110 | 1250 | 1250 | 1340 | 1515 | 1525 | 1700 | 1800 | |
윤간거리 | 전륜/후륜 | mm | 988/635 | 988/635 | 988/635 | 988/635 | 988/635 | 1044/715 | 1086/715 | 1086/715 | |
최저 지상고 |
m1 부하시 최저점 |
mm | 73 | 73 | 73 | 73 | 73 | 82 | 82 | 82 | |
m2 부하시 차량중심 |
mm | 73 | 73 | 73 | 73 | 73 | 82 | 82 | 82 | ||
서비스 브레이크 |
기계식 | 기계식 | 기계식 | 기계식 | 기계식 | 기계식 | 기계식 | 기계식 | |||
주차 브레이크 |
-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|||
드라이브 라인 | 배터리 | 전압/용량 (5시간) |
V/AH | 48/201 | 48/201 | 48/201 | 48/280 | 48/280 | 48/312 | 48/312 | 48/370 |
무게 전면 /측면 |
kg | 345/355 | 345/355 | 345/355 | 460/460 | 460/460 | 520/535 | 520/535 | 585/600 | ||
모터용량 | 주행모터 | KW | 4.5 | 4.5 | 4.5 | 4.5 | 4.5 | 5.2 | 5.2 | 5.2 | |
유압모터 | KW | 8 | 8 | 8 | 8 | 8 | 11 | 11 | 11 | ||
파워스티어링 | KW | 0.3 | 0.3 | 0.3 | 0.3 | 0.3 | 0.3 | 0.3 | 0.3 | ||
제어방식 | 주행 | 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||
유압 | 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|||
파워 스티어링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|||
최대유압 | 어태치먼트 | MPa | 17.7 | 17.7 | 17.7 | 17.7 | 17.7 | 17.7 | 17.7 | 17.7 |